[고성군] 고성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부-자가 함께하는 비대면 요리프로그램 실시

[행정법률신문=박소연기자] | 기사입력 2021/05/24 [16:09]

[고성군] 고성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부-자가 함께하는 비대면 요리프로그램 실시

[행정법률신문=박소연기자] | 입력 : 2021/05/24 [16:09]

 

고성군(군수 백두현)은 고성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황순옥) 주관으로 5월 22일 오전 10시 초등학생 자녀와 아버지 25가족을 대상으로 아버지와 함께하는 비대면 요리프로그램「요린이도 할 수 있는 부자(父子)레시피」를 실시했다.

 

요린이도 할 수 있는 부자(父子)레시피」는 초등학생 자녀를 둔 아버지들이부차적 양육자가 아닌 적극적인 양육자로서 아버지 역할수행을 통한 가정 내 양육 참여 활성화와 부-자 관계 증진을 위해 마련됐다.

 

프로그램 참여자에게 고성사랑 상품권을 배부하여 자녀와 함께 재료를직접 구매한 후 요리 강사와 실시간으로 쌍방향 소통이 가능한 Zoom을활용하여 온라인으로 ‘함박스테이크와 햄말이 채소 주먹밥’ 만드는 방법을배우며 부-자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했다.

 

황순옥 센터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부-자가 정서적으로 교감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자녀와 함께하는 시간을 통해 친밀감을 형성할 수 있도록 부-자 프로그램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혜숙 복지지원과장은 “부-자가 함께하는 요리를 통해 서로 소통하고 친밀감을 향상시키는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가족 간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