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목포시, 코로나19 종합 정보 알림 문자 서비스 운영

- 24일부터 각 동 행정복지센터, 시 홈페이지 통해 문자 수신 동의서 접수

[행정법률신문=박소연기자] | 기사입력 2021/05/21 [13:24]

[목포시] 목포시, 코로나19 종합 정보 알림 문자 서비스 운영

- 24일부터 각 동 행정복지센터, 시 홈페이지 통해 문자 수신 동의서 접수

[행정법률신문=박소연기자] | 입력 : 2021/05/21 [13:24]

 

목포시가 코로나19에 대한 구체적이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종합정보 알림 문자 서비스를 운영한다.

 

시는 문자 수신을 동의한 시민에게 코로나 확진자 현황, 재난지원금 안내,코로나 백신 예방접종 및 예약 안내 등 코로나 관련 정보를 문자 메시지로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시는 오는 24일부터 각 동 행정복지센터, 시 홈페이지를 통해 ‘코로나19 정보 알림문자(SMS) 수신 동의서’를 접수한다.

 

이어 오는 6월부터 연중 홍보 사항이 필요할 경우 문자를 제공할 방침이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코로나와 관련된 정보도 다양해지고, 많아지고 있다. 문자 수신에 동의하면 정확한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현재 운영 중인 SNS를 통한 안내와 문자 제공 서비스를 병행 추진해 시민들과 코로나와 관련된 정보를 더욱 구체적으로 공유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많이 본 뉴스
중앙행정심판위원회 재결례 [원문]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