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거제시, 최대 2백만 원 노후간판 교체비 지원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소상공인 대상 옥외광고 소비쿠폰 지원 사업 추진

[행정법률신문=박소연기자] | 기사입력 2021/05/21 [13:30]

[거제시] 거제시, 최대 2백만 원 노후간판 교체비 지원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소상공인 대상 옥외광고 소비쿠폰 지원 사업 추진

[행정법률신문=박소연기자] | 입력 : 2021/05/21 [13:30]

 

거제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의 활력 제고와 옥외광고사업자의 판로 지원을 위하여 옥외광고 소비쿠폰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옥외광고 소비쿠폰 지원사업은 소상공인 등을 대상으로 노후 간판을 교체할 경우 최대 2백만원까지 교체 비용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대상자는 소상공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자격 요건 등을 갖추어야 하고, 거제시에 옥외광고업을 등록한 업체를 통해 간판을 제작·설치해야 한다.

 

신청 기간은 5월 26일부터 6월 25일까지이며 거제시청 도시계획과 또는 면·동사무소에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과 필요한 서류 등은 거제시청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거제시 관계자는 “소상공인 노후 간판 교체 등의 시설 개선으로 홍보 효과 증진과 광고물 제작 설치를 통한 매출상승으로 침제된 옥외광고사업의 활성화에 기폭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많이 본 뉴스
중앙행정심판위원회 재결례 [원문]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