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교(주) “희망잇기 사업”으로 인천 중구에 손내밀어

[행정법률신문=김현수 기자] | 기사입력 2019/12/02 [17:47]

인천대교(주) “희망잇기 사업”으로 인천 중구에 손내밀어

[행정법률신문=김현수 기자] | 입력 : 2019/12/02 [17:47]

▲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지원 협약 체결과 성금 2천만원 전달 © [행정법률신문=김현수 기자]


[행정법률신문=김현수 기자] 인천대교(주) (대표 유인준)는 지난 29일 인천 중구를 방문하여 복지사각지대 발굴 과 지속적인 지원을 위한“인천대교 희망잇기 사업”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성금 2천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중구청장 홍인성, 인천대교(주) 유인준 대표,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명환 회장 등 협약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인천대교(주)는 1999년 설립이후 올해 개통 10주년을 맞이하여 지역 주민과의 상생을 위한 사업의 일환으로 이번 협약과 기부를 진행했다.

 

홍인성 중구청장은“인천대교(주)가 우리 중구 구민과 함께한 상생과 소통의10년이라는 시간을 함께하여 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우리 구민에게 따뜻한 마음과 온정의 손길에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기탁된 성금은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중구 관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가정에 우선적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국민주권 우지영 행정법률 사무소 김현수 수석사무장
제보 상담문의
010-3299-7530
hsk9973@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희망잇기 사업, 복지사각지대, 인천사회복지, 성금모금, 인천대교 관련기사목록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