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서 30대 청년과 70대 노인 쌍방폭행

주차요금 시비로 언쟁 일어나

[행정법률신문=윤지환 기자] | 기사입력 2019/11/27 [18:13]

대구서 30대 청년과 70대 노인 쌍방폭행

주차요금 시비로 언쟁 일어나

[행정법률신문=윤지환 기자] | 입력 : 2019/11/27 [18:13]

▲ 본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행정법률신문=윤지환 기자]


[행정법률신문=윤지환 기자] 지난 11월 5일 오후 2시경, 대구광역시 중구 소재 주차장에서 주차관리인 A씨와 인근 식당에 방문한 B씨사이에 주차요금 시비로 다툼이 일어났다.

 

해당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하차 하던 B씨에게 주차관리인 A씨가 주차요금 발생을 사전고지 하였고 이후 인근 식당에서 식사를 마치고 주차장에 돌아온 B씨가 인근 식당에서 무료주차라는 안내를 받았다며 주차요금 지불을 거부하며 언쟁이 시작된 것이 사건의 발단이었다.

 

160cm 정도의 70대 고령인 주차관리인 A씨와 190cm 대의 30대 청년 B씨간의 다툼이 발단이 돼 결국 몸싸움으로 이어졌다. B씨는 지나가던 행인이 지속적으로 말리는데에도 머리를 들이받는 행위를 하며 지속적으로 위협을 가했고 이에 격분한 A씨가 B씨를 밀치자, B씨 또한 A씨를 밀쳐 넘어뜨렸다.

 

이에 A씨는 경미한 뇌진탕 증세 등 전치 3주 이상의 진단을 받고 현재 경찰 조사를 받은 상태이나 쌍방폭행으로 입건돼 억울함을 호소했다.

 

경찰 관계자에 따르면, "밀치는 행위가 쌍방간 일어난것으로 행위만 판단했을때 검찰에 모두 기소의견으로 송치할 수 밖에 없다" 고 밝혔다.

 

최근, 사회적 약자로 분류된 여성과 노인 및 유아에 대한 폭행이 사회 전반적으로 상당한 문제로 부각되고 있다.


 

영일행정사합동사무소 대표 행정사 윤지환
제보·상담문의
053-782-3581
peter789@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노인, 폭행, 쌍방폭행 관련기사목록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