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별내면,‘주민자치센터 수강생 작품전시 및 발표회’개최

[행정법률신문=우지영 기자] | 기사입력 2019/11/08 [16:16]

남양주시 별내면,‘주민자치센터 수강생 작품전시 및 발표회’개최

[행정법률신문=우지영 기자] | 입력 : 2019/11/08 [16:16]

 

별내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효숙)는 지난 11월 4일부터 8일까지 5일 동안 별내면 주민자치센터에서 ‘2019년별내면 주민자치센터 수강생 작품 전시회 및 발표회’를 개최했다.

 

지난 4일 열린 작품발표회에서는 테이프커팅식을 시작으로 총 80분 동안 8개 팀의 댄스스포츠, 사교댄스, 하모니카, 라인댄스, 포크댄스, 우쿨렐레, 밸리댄스, 통기타 등의 공연이 이어졌다. 이날 발표회를 위해 열심히 준비한 수강생들의 다채로운 무대에 관람객들은 큰 호응으로 화답했다.

 

또한, 수강생 작품 전시회에서는 서각, 동양화, 서예, 미술(유화), 퀼트,민화,천연비누/화장품, POP/캘라그라피 등 수강생들의 다양한 작품을 전시하여 5일 동안 주민 약 500여명이관람했으며, 다양한 체험학습을 준비하여 주민들이 즐거움과 함께성취감을 얻는 시간도 가졌다.

 

김효숙 주민자치위원장은 “2019년 한 해를 정리하면서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과 강사들이 열심히 준비한 작품들과 무대를 별내면 주민들과 함께 나눌 수 있어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