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도시공사, 지역사랑 봉사활동 열기 ‘활활’

- 지역아동센터 주거환경 개선, 사랑의 김장 담그기 등 진행 -

[행정법률신문=류재우 기자] | 기사입력 2019/11/07 [21:48]

부천도시공사, 지역사랑 봉사활동 열기 ‘활활’

- 지역아동센터 주거환경 개선, 사랑의 김장 담그기 등 진행 -

[행정법률신문=류재우 기자] | 입력 : 2019/11/07 [21:48]

▲ 지역아동센터 수리 단체사진 © [행정법률신문=류재우 기자]



[행정법률신문=류재우 기자] 부천도시공사(사장 김동호)7일 소외된 이웃을 위한 지역 사랑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날 사회공헌 활동은 지역아동센터 주거환경 개선과 부천시 공공기관 통합봉사단의 김장 담그기 행사로 나누어 진행됐다.

 

먼저, 부천영광지역아동센터 주거환경 개선 활동은 창호 래핑, 단열필름 시공 등을 진행해 아이들의 겨울철 실내 활동을 하기 위한 환경을 마련했다.

 

▲ 김장나눔 행사 사진 © [행정법률신문=류재우 기자]



김장담그기 행사는 공사, 경기도일자리재단, 경기콘텐츠진흥원 등 부천시 공공기관 통합봉사단이 함께 진행했으며 총 2,000kg의 배추를 관내 400여 명의 독거노인 가정에 5kg씩 각각 전달했다.

 

그동안 공사는 해마다 김장 담그기 행사를 열어 어려운 이웃에 전달하며 따뜻한 겨울을 나는 데 실질적인 보탬을 주어왔다.

 

또한 오는 14일 비영리단체인 새롬가정지원센터의 어르신 공부방 환경 개선 활동도 예정되어 있는 등 추운 겨울 지역 사회 소외된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김동호 공사 사장은 이번 겨울에도 주거환경개선과 김장담그기 행사 등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힘을 낼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지역아동센터 수리, 김장나눔행사 관련기사목록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