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유 남성 의용소방대, 이웃돕기 물품 기탁

[행정법률신문=김현수 기자] | 기사입력 2019/10/17 [19:00]

용유 남성 의용소방대, 이웃돕기 물품 기탁

[행정법률신문=김현수 기자] | 입력 : 2019/10/17 [19:00]

▲ 독거노인 및 장애인 등 이웃에 전달 © [행정법률신문=김현수 기자]


[행정법률신문=김현수 기자] 인천 중구 용유 남성 의용소방대(대장 정병연) 대원일동은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쌀 10kg 12포, 라면 12박스, 롤휴지 12세트를 용유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했다.


용유 남성 의용소방대에서 기탁한 물품은 관내 독거노인 및 장애인 등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 12세대에 전달 될 예정이며, 각 세대에 원활한 배부를 위해 용유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나눔에 함께한다.


정병연 대장은 “추워지는 날씨에 더욱 어려움을 겪으며 생활하고 있을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됐으면 한다”며 “대원들과 합심하여 주변에 꾸준히 관심을 갖고 나눔활동을 전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현종 용유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물품을 기탁해주시는 용유 남성 의용소방대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항상 관심을 갖고 나눔을 실천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용유동 남성 의용소방대는 화재 발생, 재난 발생 시 주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고자 결성되었으며, 매월 1회 훈련에 적극 참여하여 주민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다.

국민주권 우지영 행정법률 사무소 김현수 수석사무장
제보 상담문의
010-3299-7530
hsk9973@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용유 남성 의용소방대, 이웃돕기, 독거노인, 장애인돕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관련기사목록
광고
많이 본 뉴스